귀하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준비 완료 왜냐하면, 귀하는 훌륭한 드롭 쉬퍼의 디렉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테스트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된 드롭 쉬퍼의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훌륭한 드롭 발송인 디렉토리를 사용하면 테스트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된 드롭 발송인의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음.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선택권을 얻을 수 있으므로, 제품 라인에 집중하여 초경쟁력을 가진 제품들을 피할 수 있음.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화물 운송을 위해 물품을 포장하는 것이 중요함 상자를 흔들 수 있도록 내용물을 재배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목적임. 유일한 해결책이 아닌 마분지 상자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하나 이상의 물건을 안전하게 묶을 수 있는 상자 옵션과 팔레트 옵션이 있다.

당신은 다음 단계를 따라 걷게 될 수 있는 것이다.어떤 제품이라도 안전하게 포장한다.

또한 중요한 것은 선박 드롭 선사의 전문성이다.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리스트에 대한 약간의 역사와 소비자 피드백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드롭 선박 디렉토리를 가지고 가는 추가적인 이유또한 호환되지 않는 배송 옵션을 카트에 함께 추가하면 체크아웃 시 배송 옵션이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예: 1종 전용 품목과 Fedex 전용 품목을 한 주문으로 결합).때때로 무료배송은 당신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보증을 거의 또는 전혀 의미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로그베드를 함께 놓고, 당신의 아이들이 잠을 자고 당신은 당신이 그 사업을 부르기 위해 침대가 망가진다 당신은 당신이 이 품목에 어떠한 보증도 없다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이 만약 당신이 살아있는 사람을 전화하고 그들이 미안하다는 말을 듣는다면, 당신은 이 품목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우리는 B샵에 가서 약 1500달러의 예상 배송비를 예상하여 5299달러에 동일한 조명을 주문했다. 그러나 체크아웃할 때, 최종 배송비는 25달러, 완제품 비용은 7799달러였다. 이것은 흔한 일이 mineral wool sandwich panel production line 아니다. 상점의 비교 목록에는 예상 배송비였다고 쓰여있다.

몇몇은,비록 대부분의 판매자들이 고객들을 오도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스토어 B는 그들의 배송비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들의 고객기반이 우리가 입력한 주소보다 출발지점에 더 가까이 살 것이라고 추정한다.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최종 가격이나 그 문제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의 배송이나 물품에 문제가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어느 사이트에서든 정보에 접근하는 것은 다른 곳에서 쇼핑하기 위한 확실한 신호다전화 지원 전화 지원 좋은 고객 서비스와 전화 지원이 있는지 확인 많은 드롭 배송 회사들은 고객 서비스를 가지고 있고 전화 서비스를 받지 않는다 전화 서비스가 없는 회사와는 절대 함께 가지 않는다오늘만 무료배송이라고 말하는 가게(그리고 그것들 중 몇 개 이상이 있다)도 우리의 애물단지 중 하나야! 상인으로서, 우리는 정기적으로 경쟁사 웹사이트와 가격을 확인한다.

몇몇은 이 관행을 사용하고 우리는 우리가 방문할 때마다 정확한 상품을 오늘 무료배송으로 본다.나는 이것에 대해 멋진 대답을 하고 싶었지만, 나의 최선의 추측은 구매자들이 우리가 단지 물건의 가격을 부풀렸을 뿐인 배송비를 쌓음으로써 느꼈다는 것이다. 글쎄, 어느 정도는 사실이다. 우리는 가격의 일부를 가격에 구성했지만, 모든 것을 이베이에서 판매하는 것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까다로운 일이 될 수 있다.

f 모든 사람,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계속하면서 배운다.일부 품목은 배송을 위해 제공되고 다른 품목은 제공되지 않는가? 휴일동안 나는 무료배송을 받기위해 두개의 다른 가게에서 사는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당신은 그것들을 상자에 넣기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포장하는 즉시 상자 안의 모든 공간은 포장지나 땅콩과 같이 채워져야 한다.

이것은 물건들을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송하는 동안 그것들이 바뀌지 않도록 당신이 당신의 상자를 과소 포장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배송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많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구매자들을 얻는 것은 중요하지만,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목표는 양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시도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구매자를 유혹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s선적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화주, FedEx, USPS 등을 선호한다면 이것은 상당히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급자를 통해 보내면 일부 소매업자들은 무료배송을 제공할 것이다.거기서 당신은 그들의 취급 수수료가 결정된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어떤 회사들은 박스당 300달러씩 부과한다.

다른 회사들은 구매의 달러 가치로 부과한다.

달러 가치로 부과한 이후, 나는 이것이 당신의 가장 크고 가장 바람직한 고객들에게 불이익을 주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 왜 어떤 회사라도 그것의 일반적인 관행은 그렇게 하기를 원하는가?기꺼이 돈을 지불하려는 고객들 때문에 회사의 금광. 나는 그들이 내 돈을 훔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