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고 싶다면, 그만 생각하라.

영원히 금연을 하고 싶다면, 금연을 생각하지 말고, 차라리 오늘에 집중하라. 짧은 시간 안에 일을 처리하면 스트레스를 해소하기가 더 쉽다. 금연에 대한 헌신이 편안해지기 시작하면,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기 시작할 수 있다.

비록 테레스가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인터넷 정보의 부족함이 없기는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다소 압도될 수도 있다.

그것이 내가 이 기사를 쓴 이유다. 담배를 끊는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당신에게 낮추고자 하는 것. 그 사실에는 시장에 많은 술책과 제품들이 있다는 사실이 남아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도록 도와준다고 주장할 것이고, 실제로 그들은 결과를 전달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좌절하고 짜증나게 할 것이다.담배를 끊는 결정은 독특한 장애물을 내포할 수 있다.

강렬한 갈망은 현실이고, 그들에게 떨어지는 먹잇감은 간단하다. 갈망이 생겼을 때, 어떤 활동을 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느꼈는지를 적으면서 일기에 써서 당신의 방아쇠를 추적하라.시간이 지나면서 금연에 대한 보상 계획을 세우는 당신처럼 금연에 대한 멋진 장점들 중 하나는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다른 돈과는 확실히 구분되도록 하는 능력이다. 그래서 당신 자신을 위한 특별한 보상을 위해 그것을 유지할 수 있다.

금연에 따른 이 물질적인 혜택은 금연 생활에 충실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

비흡연자가 될 때 금연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성공한 사람들은 그들의 관점과 태도를 바꾸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생활방식으로의 이동을 변화로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더 성공적일 것이다.인지기 행동 요법이나 변화를 이용하여 당신의 유대감을 없앨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영감을 받고, 동기부여를 받으려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이 웹사이트는 당신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많은 이유를 줄 것이다. 사이트의 레이아웃은 구식이지만 소재는 최상급이다.어떻게 대처할지 미리 계획하라 흡연자들을 위해, 상황을 관리하는 방법은 담배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전략을 세우면 욕망의 희생물이 되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가정에서 흡연을 삼가라, 낮에 어떤 충동을 없애기 위해. 충동을 갖기가 어려워지면 담배를 끊는 것이 더 간단해진다.날씨 속에서 밖으로 나가야 한다면 더 일찍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즐거울 것이 없을 것이다.온라인 포럼이나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지원을 구하라. 금연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데 헌신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잘 작동했다; 이러한 방법들을 따라 자신만의 방법을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당신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어려움을 더 잘 이해할 것이다.니코틴의 흡연 육체적 의존성에 대한 정신적 중독과 비교할 때, 이것은 패치를 착용하는 것이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이유; 흡연자는 담배를 들고 피워야 한다.

정신 중독은 내가 운이 좋은 것이다; 나는 담배를 피우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들었고, 나는 그것을 더 이상 즐기지 못했기 때문에 담배를 끊었다. 하지만 그 중 일부는 그렇다. 협회를 통한 습관적인 흡연은 추악한 머리를 길렀다.이 마지막 방어선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어려울지도 모른다.담배를 끊을 때 시간에 따라 류도균 보상을 계획하라 금연의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는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능력이다. 저축하고 있는 다른 돈과는 확실히 구분되도록 한다.

담배를 피우지 않음으로써 얻는 이 물질적인 혜택은 금연인 삶을 고수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자신을 준비하고 마침내 습관을 끊을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라. 자기 입원은 여기서 하나의 요인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남녀로부터가 아니라 당신 내부에서 시작해야 한다.

흡연이나 담배의 징후를 전혀 볼 수 없는 환경을 바꿀 수 있다.

아무도 담배를 피울 수 없다는 것을 집에서 규칙으로 삼아라.흡연은 내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도움이 된다 니코틴이 아드레날린과 코르티손의 분비를 다시 유발하는 것은 스트레스 호르몬이지 스트레스 호르몬이 아니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항상 흡연으로 인해 더 악화될 것이다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집 안에서 흡연을 금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담배를 피우기 위해 길을 벗어나야 한다면 금연이 상당히 간단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추울 때 컴퓨터나 TV 없이 지루함을 완화시키기 위해 외출하는 것을 금지한다면 이 습관을 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흡연이 불법인 지역에 있다고 날을 세워라, 당신이 먼저 금연할 때. 가서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영화 마라톤을 관람하라. 바깥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커피숍 안에서 커피를 가져가라. 당신이 다른 흡연자들과 함께 있지 않다면 유혹을 피하는 것이 훨씬 더 수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