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능률 수치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다.

수면 능률 수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다. 평소보다 15분 늦게 잠자리에 드는 것부터 시작하라 85%의 수면 효율에 도달할 때까지, 매주 침대의 시간을 줄이지 말 것 주간 침대의 시간을 15분 늘리지 말 것 90%의 효능이 도달했을 때 침대의 시간을 15분 늘린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지 않는다면.잠을 찾기 위해 얼마나 오랫동안 잠을 자고 싶은지 알아보기 위해, 이 방법은 효과가 있다.

차량 운전 중에 졸거나 누군가 졸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나는 위의 견적에 누군가로부터 오는 자동차 사고가 포함되어 있다고 확신한다.

휴식과 운전은 함께 한다.

최면술의 사용과 함께 신체는 새로운 습관 형성에 개방적이 되고 이완될 것이다.잠에 빠지는 최면술은 단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을 밤새도록 잠에 들게 할 것이다.당신이 깨어날 곳에서는 상쾌함을 느끼고, 이것이 깊은 잠을 이룰 준비를 할 것이다.최면술은 정확히 동시에 당신의 불면증을 치료하는 것과 동시에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이다. 불안 수준 이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더 행복한 삶을 만들도록 도울 것이다.불면증의 원인은 불안이다. 누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가? 학교나 직장의 마감일이 수시로 있다.

시험 기간은 때때로 학생들에 의해 처리된다.이것은 행복을 억제할 수 있는 문제다. 그는 많은 것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고 그의 행동에 메스꺼운 자극적인 변화가 커진다. 만약 그가 옳은 잠을 자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람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그는 그의 삶에서 작은 일들에 의해 짜증을 내는 신비한의원 경향이 있고 많은 부작용들이 그것에 전념한다.

카페인인가? 특히 잠자기 전에 낮에 음료를 마시는 것은 필요할 때 잠이 들게 할 수 있다 심각한 불면증이 있는 경우 이러한 음료를 즉시 마시지 말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자바(HUGE 인자), 소다수, 차 등 식단에서 카페인을 제거하면 미니가 된다.당신의 마음이 더 강해진 상태를 유지하여 훨씬 더 쉽게 잠들 수 있게 한다.

불면증의 흔한 원인들 중 하나인 불안은 오늘날 더욱 흔해지고 있다.

사건들은 스트레스를 포함한다.

이것은 경제위기로 인해 더 흔해지고 있다.

하지만, 특정 수면제가 갑자기 중단되면 며칠 밤을 불면증을 유발하고 메스꺼움, 악몽, 현기증, 두통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알코올과 섞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건강한 심신을 유지하는 것은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중요하다. 식이요법과 운동과 같이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다.

불면증 치료에는 여러 가지 치료법이 있다.

여전히 형태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의 식단만으로도 많은 밤잠을 이루지 못할 수 있다.

다른 베개를 시도하라 당신의 베개를 바꾸는 것은 불면증 치료법은 아니지만 다른 불면증 치료와 결합할 때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일상에 효과가 있는 베개를 받고 당신의 몸을 받쳐준다 목 받침을 위해 베개가 필요한 옆잠자는 사람보다 더 얇은 베개를 사용해야 한다 잠자는 사람들은 얇은 쿠션으로 가장 잘 한다수평을 바꾸다너는 아침에 늦게 자니? 이것은 종종 밤에 잠을 자러 갈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아침에 설정하고 일찍 일어나는 것보다 잠을 자고 싶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저녁에 더 적절한 시간에 지쳤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항하기 위해 기본적인 불면증 사실을 의식할 필요가 있는 증상으로 고통을 받는다면. 당신이 이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경우가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방치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결국 불면증으로 인식될 수 있는 상황으로 이끌 것이다. 늦는 불면증은 3가지 유형이고 그것을 식별해야 한다.

적절하게 조제하고 그에 따라 의학적 도움을 받다.불면증을 사소한 문제로 여기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이 난관에서 벗어나기 위해 술을 마시거나 약을 먹기 시작한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물건을 챙기려 해서는 안 된다. 불면증 치료법부터 시작할 수 있다.

너 운동하고 있니? 만약 당신이 탁상 기수라면 당신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지치기 위해 조금 더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알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