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샐러드 드레싱은 건너뛰고 테이블에서 기름과 식초를 섞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 분명히 샐러드에 드레싱을 거르고 테이블 바로에서 기름과 식초를 섞을 수 있다.

또한 샌드위치 스프레드와 조미료를 건네고 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등과 같은 토핑을 선택할 수도 있다.

사실, 그들이 당신의 카바레를 떠나기 전에 불행한 손님과 상황을 뒤바꿀 기회가 몇 번 있을 수 있다.

손님들이 그들의 불평이 들린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은 별로 필요하지 않다. 이것은 무엇이든지 고쳐졌다.공유 약정: 두 개 사이에 하나씩 사서 나눠 먹는 것보다 일반 메인과 함께, 당신은 여전히 완전히 배부른 기분으로 레스토랑을 떠날 것이다.하이드라는 훌륭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다.

블루문 카페는 아침식사가 너무 좋고 너무 커서 그것을 먹으려다 다칠 것이다. 처치 가를 걸어 올라가면 조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호이지 제조 유닛이 나온다. 미트볼을 놓치면 안 된다. 바로 모퉁이에 있는 방콕 요리, 산포인트 프리미어 타이 레스토랑이다.내가 태국 밖에서 먹어본 최고의 태국 음식 1번가의 브릿지 가에서 북으로 가는 당신은 선택의 폭이 넓다.식당에서 먹는 독성과 관련된 또 다른 종종 간과되는 것은 환경 독성일 것이다. 당신은 직원들에게 당신 근처의 테이블을 청소하고 방수 냄새에 의해 날아가도록 한 적이 있는가? 먹으려고 하다가 들이마시면 연마 충격이 될 수 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멕시코 식당에 갈 때, 나는 과카몰레에 담그기 위해 오이 조각과 당근 스틱을 가지고 간다. 분명히, 이것은 GMO 옥수수 칩에 과도하게 적재하는 것보다 훨 강남야구장 씬 더 나은 조리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