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채소를 사서 옳은 일을 하려고 해도 스스로 준비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부족하고 독성이 여전하다.

고기&채소를 사서 옳은 일을 하려고 해도, 스스로 준비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부족하고 여전히 독성이 있다.

당신의 집에서는, 진짜 (그래스푸드) 버터나 순수한 코코넛 오일처럼 더 안전하고 건강한 지방으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확실하다.각 장소에서 똑같은 품질의 물건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체인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은 확실히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나는 친숙함의 편안함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함께 실제로 함께 해 본 경험이 있다 우리는 산타페에서 몇몇 친척들과 함께 하루를 보냈고 배가 고파지기 시작할 때, 나는 지역 식당들 사이에서 시도해보고 싶었다. 하지만, 나는 전복되었다. 내 딸은 매운 것을 먹지 않을 것이다. 내 남편은 소화에 문제가 있고, 우리는 결국 갈망하는 것을 돌보는 체인 샌드위치를 먹었지만, 지역 음식을 시식하고 싶은 내 욕구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식당에서 음식을 먹음으로써 종종 방치되는 독성의 또 다른 원천은 혼밥 생태학적 독성이다. 당신은 직원들로 하여금 당신 근처의 테이블을 정리하게 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독성 냄새에 의해 날아가본 적이 있는가? 내가 가지고 있다.

소비하는 동안 그것들을 흡입하는 것은 연마 충격일 수 있다.

값싼 호텔에 로그인하는 것이 유용하지만 호텔을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투숙하기에 안전한 장소가 아니라고 생각하거나 귀중품이 위험에 처했다고 생각한다면, 등급이 매겨진 호텔은 결코 잘못되지 않을 것이라고 인식되는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낫다.비록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 같은 많은 미국 식당 체인점들이 도하에 남아 있지만, 우리는 미국 체인점 식품비용이 미국 스타벅스의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카타르에 오래 있지 않았다. 미국 스타벅스는 우리가 카페인을 싣기 위해 자주 방문했던 유일한 미국 체인점이었다. 좋은 커피 한 잔은 쉐라톤과 리츠 칼튼을 포함한 도하의 25개의 유명한 호텔들에 금방 도착 할 수 있다.

리츠 칼튼은 정말 멋진 서양식 식사 경험을 나는 비싼 훈제 연어, 칵테일 새우, 스시바와 함께 리츠에 있는 샐러드 바를 좋아했다.다양한 레스토랑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한다.

다양한 레스토랑들은 센트럴 워싱턴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들은 많은 방법으로 다양하다.이것은 실제로 고객들에게도 걱정거리였다. 다른 인기 있고 더 경제적인 피자 가게들 중에는 리틀 시저스와 도미노 파파존스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피자를 신선하게 준비해서 집에 가져가서 구울 필요가 있다.

고급 식사와 관련된 가장 좋은 장소는 단연 콜럼버스 서클이다.이 곳은 환상적인 레스토랑의 수도야. Per Se는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10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뽑혔어. Marea는 60일 전에 전화해야 새로운 레스토랑으로 제임스 비어드 상을 받았어. 목록은 계속된다.할인혜택을 보장하는 식당 쿠폰들을 조심하라 작은 인쇄물을 보라. 왜냐하면 쿠폰들 중 몇몇은 당신이 식사를 선택하는 음료와 같은 다른 것을 주문해야 하기 때문이다. 슬프게도, 당신이 그 쿠폰의 가치를 얻기 위해 음료를 살 때쯤이면 당신은 정말로 돈을 지불하게 된다.바우처 없이 식사를 구입했다면 똑같이 행동하십시오. 전혀 할인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