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최대한 성 정체성을 드러내십시오.

옷을 입고 당신의 성 정체성을 가능한 한 많이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손질하라 이것들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행동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하기 시작하라. 정말로 자주, 이상적인 옷과 이상적인 헤어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을 반영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틀림. 이것은 수용에 있어서 중대한 단계다.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알아낸 후에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신념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사고방식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체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고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바꾸는 것을 믿는 자신을 포착할 때, 자신에게 더 친절해지고, 여러분이 그것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행동가장 좋은 해독제에는 약초와 그 과정을 보조하는 보충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며,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하겠는가? 체내 오염물질은 이유 없이 두통, 기억상실, 알레르기, 기타 환경적 불순물을 일으킨다.현재의 환경에서는 이것이 필수적이지만, 정기적으로 이것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몸 전체나 몸의 특정 부분을 타깃으로 할 수 있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를 사용하게 한다.

누군가와 대화하면서 시선을 집중하라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 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기만적이거나 불편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진짜 닮았다는 신호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웃는 것이다.누군가가 당신과 대화하면서 이 제스처를 취하는 것을 보면,그들이 정말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고,그들은 당신과 즐겁게 대화하고 있다.

일단 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여러분은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답니다! 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속도를 느리게 하는지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를 지방으로 다시 한번 절약하기 전에 그들의 다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 몸의 9%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꽤 확실하다.당신의 몸에 물이 필요하다. 물은 독성물질을 제거하여 당신의 몸을 유지시킨다. 물없이, 당신은 죽을 것이다. 탄산음료, 주스, 그리고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채워진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기를 원한다면,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워라. 다른 음료의 단 지방너의 몸에 빠져라 너의 몸에 대해 좋아하는 중요한 것은 무엇이니? 그들을 강조하고, 토론하고, 그들을 존중하라. 당신의 몸이 원하는 대로 발달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의 폐는 호흡하고, 당신의 심장은 뛰고, 당신의 위는 흡수하고, 당신의 간은 당신의 피를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통지; 아니다.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지탱하는지 당신의 몸은 실제로 활동을 멈추지 않았다. 사실,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엄청나게 성공적이다.6일: 식사 시간 맞춰야 해. 내가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나는 내 전화기의 타이머를 이용해서 나에게 통지해 줘. 분명히 너는 여기서 일정량의 유연성을 확장할 수 있어. 하지만 조직이 중요해!운동 내내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정상적으로 집중해야 하는 것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을 확장하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쉬운 체급 운동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핵심도 관여시키지 않는다.비록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그 이점이 달라지겠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부인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클렌징과 슬림화 능력에 기초하여 무엇을 할 수 있고 자제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논란이 제기된다.이 주장들은 예외적으로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I를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주장한다.

을 올리다1차: 당신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당신의 식사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운동에서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인 당신의 체지방과 비교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연락에 도움이 필요하다면)이 사이클은 가능한 한 자주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할 수 있는 한 격렬하게 하고, 각 운동마다 30에서 50번씩 반복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마다 50에서 100번씩 마간다 반복하는 것을 선택하고, 30에서 60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