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금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까? 10억 명 이상의 개인들을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연결해서

우리는 지금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까?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체에서 10억 명이 넘는 개인들을 연결시켜 볼 수 있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하겠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모두 구축하면 10억 명이 넘는다고 생각해. 그건 거대한 올레 하나야, 너와 나에겐 기회 컨퍼런스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수많은 중요한 요소들이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백명 또는 수천명의 친구가 필요하다. 당신의 세부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와 유사하다면, 당신의 제출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견뎌야 한다.

당신은 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리고 그렇게 할 때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온라인 신뢰도 검토 – 누군가가 자신에 대해 토론할 때 – 나쁘거나 대단한지 알고 싶지 않으십니까?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들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용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회사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배치하면, 당신은 개인들이 당신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좋은 아이디어들 또한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누가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해 말을 꺼내고 있는지, 혹은 누가 당신의 글과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한두 차례씩 관심을 발전시킬 때 적어도 출판은 할 수 있다.

당신이 사업에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서비스 페이지에서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당신의 비즈니스 이름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긍정적인 고객 후기 대부분의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사이트에 소비자 후기들로 구성된 코너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시도하고 읽을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사업이 부정적인 후기를 발행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발표된 후기와 평가를 확인해야 한다.

이것들은 리비여야 한다.

마케팅 회사에서 정말 일했던 개인들이 만든 후원을 조심하라 이것은 기획사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만든 평가들이기 때문에 기획사에 편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노키아 C3와 연락하는 것은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지지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키아 C3의 주된 결함은 3G의 부재다. 이용 가능한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당신은 검색과 다운로드를 위해 악화되는 GPRS/EG 속도에 대해 화를 내고 있다, 왜? 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microSD 카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PC로 자주 전송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비디오와 사진을 보관하기에 충분하다Video Marketing은 YouTube가 하루에 20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요즘 비디오 제작은 당신이 진솔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한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컨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는 정말로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퍼블리크에 앞서 당신의 비디오를 성공적으로 계획했을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잠재 고객 중 가장 이상적인 고객과의 연결 및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비디오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자를 볼 때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행동하도록 장려하는가? 보통은 아니, 전에 다 들었지?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인가? 소비자의 광범위한 대표성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들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그들의 일반적인 나이는 몇 살인가?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먹튀폴리스 주로 특정 국가에서 왔는가?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로 들어가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거실에 있던 옛날에는 10명 정도의 개인에게 벼락치기를 할 수 있었는데, 기껏해야 소셜 미디어 사이트만 있으면 수억의 목표 시장을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우리가 mlm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다단계 마케팅 개인이 될 것이다. 왜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