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특정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 당신은 웹사이트를 필요로 한다 끔찍한 제휴 링크를 통해 수입을 창출하려고 하는 것은 폐기된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상표 있는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공급자에게 있어,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고, 그것은 그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플러스, 그들은 고객 이름에 접근하여 그들이 이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자들은 그들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만약 그것이 실제로 강력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이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그 프로그램이 정말로 당신을 위한 것인지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당신의 사이트에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검사하는 경우, 제품의 작동 방식에 대한 예제로 항상 구성됨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승인)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함 제휴사로서 프로모션에 대해 실제로 알림을 받아야 함te재료 구축: – 인터넷에서 재료는 왕이다. 제휴 사이트의 구조 재료에 투자 시간 모든 방문자가 컨텐츠를 좋아하고 자신의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여기 방문자에게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이것은 모든 제휴사 통계에 기초하여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에 대한 일반적인 히트 수 입니다. 이 측면은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그것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추천서. 예를 들어, 포스트 마케팅은 내가 작곡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이 주제에 대해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찾아보고 하나의 과정을 수강했는데, 이것이 실제로 내가 나의 f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온라인에서는 첫 100달러, 먹튀검증 온라인에서는 첫 1000달러, 온라인에서는 첫 1000달러.제휴사 제품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하십시오. 이들 3개 웹 사이트 모두 귀하가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틈새에 상관없이 대략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따르고 다음 웹 사이트를 추가하십시오. 조직의 붐을 일으키는 데 필요한 작업이것은 모든 제휴사 통계에 기초하여 판매를 만들기 위해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에 걸리는 평균 히트 수입니다. 이 요소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만들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다.당신은 토탈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인터넷 사업 운영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서 개인들을 교육시켰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해결책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를 이용한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사 사이트로 빠르게 소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려면 당신은 클릭당 구글 애드센스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정점 이 방법은 제휴 프로그램을 구성해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 게시하는 게시물을 사용하십시오.플래티넘 팁! 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결합하여 많은 현금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의 상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에 현금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다.

이제 문제는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느냐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