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 글솜씨가 그래피티와 닮음

3 – 글솜씨가 그래피티와 유사하다 적절한 글을 쓰고 제공할 수 없다면(혹은 대필가와의 협력을 통해 글을 쓰는 것) 이러한 사회적 활동을 자제할 것 사교적 안전사이트 표현은 흥미롭고, 신속하며, 몰입적인 글로 청중을 사로잡는 것을 나타낸다넷째, 우리는 우수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업그레이드하고, 우려를 해결하며, 도움을 제공하는 개인적인 일을 더 많이 만든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연락하고 관계를 훨씬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Bitly는 링크가 특히 길고 Twitter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간단한 URL을 제작할 준비가 되어 있고 또한 열려있다.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체크아웃에서 분석, 출판, 논평에 이르는 자료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순환을 가능하게 한다.

왜냐하면 이 많은 것 때문에 마찬가지로 분석에도 적용되며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이 가능하다.항상, 항상, 가치 있게 이끌기 –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만든 자료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 있는 당신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드세요.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훌륭한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단순히 페이스북 랜딩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이다.이 시점에서 관여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TIP!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에게 당신의 친구에 대해 알리는 것은 믿을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관계를 보고 싶어 한다.

아이디어! sns 마케팅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로 가고 있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알리도록 하라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하면,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게 한다.

2010년 당시 내가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매년 6만 달러에서 8만 달러 정도의 수익률을 내고 있는 온라인 지역 서비스 시장을 도왔을 때 기억난다.이러한 목표들은 고객의 웃음과 비즈니스 칭찬에 주로 결정되는 기대 ROI와 함께 다소 겸손한 목표임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내 비즈니스는 실제로 적절한 집중력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최적의 장소에서 시작되었다고 자신한다.

소셜 미디어의 우리의 사용에 도전하다.우호적인 소비자 후기들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사이트에 고객 후기를 포함하는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시도하고 읽을 수 있지만 당신은 회사가 부정적인 후기를 출판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안다. 당신이 언급했듯이,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발표된 후기와 후기를 읽어야 한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작성한 후기들임에 틀림없다.실제로 마케팅 회사 와치워치 후원을 위해 일했던 e. 이 평가들은 회사에서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구성된 평가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에이전시에 편향되기를 기대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 (즉, 추기경 4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개발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꾸준히 느리게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자주 제공하라.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자라게 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쓰거나 혹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당신의 시간을 줄이고 질문하고 검색하는 것,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을 하게 되었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더 상세한 한 행동이다:-RRB- 자, * 아흠,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얘기를 꺼낸 건 네가 목표를 이룰 수 없다면, 네 발길질도 하기 전에 네 발길질을 하는 거야. 그리고 우린 그걸 정말 원하지 않아!거실에 있는 옛날에는 10명 정도, 아무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도 수억의 목표 시장을 공략할 가능성이 있다.

우리는 인터넷 마케팅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다단계 마케팅 요원이 될 것이다. 왜일까? sns마케팅을 알아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새로운 리더로서 네가 들어와 온라인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좋은 시간 보내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으로 행동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그리고 행복 그 이상을 필요로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보장하라. 여러분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할 것인가?만약, 정말 그렇게 보인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하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작가들과 함께, 쉬운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