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 및 심혈관계 세션을 분할해야 함

체중감량과 심혈관계의 분리를 해야 하는 것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운동 요법보다 두 배 더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경험으로부터 체중감량으로부터 발생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상태 면에서, 당신이 체중감량으로부터 얻는 것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기억하라, 그 생각은 프로페셔널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당신의 신체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 대한 전문가다.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모든 운동을 할 것인지 알 필요가 없다(나나나 매일 밤 목욕탕처럼!). 난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 당신과 당신의 신체에 대해 알게 된 것을 간단히 문서화하라.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 물은 독성물질을 제거하고 당신의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없이 당신은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할 것이다.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은 체지방이 빠지기를 원하며, 당신의 세포에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을 채워보도록 시도한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선택이다. 신성한 신체는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하는 순간 질병과 질병을 빨리 제거한다.

이 신성한 신체는 부정적인 조건, 걱정, 환경에 의해 점진적으로 분해될 수 있는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크다. 신성한 신체는 임이다.하나님의 영원한 존재와 권능에 시달리다. 이 몸 안에는 웅장한 기운이 풍성하게 공급되어 있다.

이 체격의 개인은 더 이상 지방을 연소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심장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일반적인 톤의 몸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력 훈련에 더 충실해야 한다.

과일 주스는 당신의 몸을 깨끗하게 하는데 매우 효율적이다. 단지 당신이 너무 달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도록 만든다.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더 많은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을 선택하라. 매일의 식사에 섬유질을 포함한 과일을 첨가하는 것은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독성 물질을 흡수하고 씻어내는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심지어 다른 종류의 c와 함께라도.leansing 프로그램, 가벼운 식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과도한 고기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해독 과정을 감소시킬 수 있다.

심장 운동 후에, 당신은 이제 팔굽혀펴기, 다리 들어올리기, 역도기를 함으로써 당신의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기, 역도기는 당신의 하반신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굽힘은 복부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운동을 정기적으로 해야 한다.

단조로운 몸, 그리고 근육을 더 성공적으로 스트레칭하고 풀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하는 것을 명심하라.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결정 테이프를 사용할 것을 생각하는 것은 그 이유 때문이다.체중량만 보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체중 지방분량을 알아내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이것은 당신의 지방의 부분이다. 실제로 몸은 당신의 몸에 남아 있는 나머지 부분과 비교했다. 체지방이 10%인 100파운드인 사람은 체지방이 10파운드일 것이다. 나머지 90파운드는 지방 이외에 다른 조직으로 양재동출장안마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으로 구성될 수 있다.

Havi Brooks는 그녀의 사이트에 놀라운 짧은 글을 썼다.이러한 예들을 찾는 것과 관련하여 나는 그녀의 기사를 읽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중요한 것들 – 기본적인 사람들의 실제가 아니라, 당신에 대해 아무리 진실이라고 해도 –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결정하려고 하는 중요한 것들을 적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당신의 책을 체크하는 것이다.이것들은 내 생각에는, 내가 실제로 몇 년 동안 시도했던 체중 증가보다 훨씬 더 나은 체중을 체중을 늘리기 위한 몇 가지 이점이 있다.

그리고 이제, 실제로 그 많은 기간 동안 체중을 올리지 않은 후, Ill은 결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아무 장치도 없이 운동하는 y 그리고 나는 다시는 살이 찌지 않는다.내게는 아직 다시 한 번 육체의 지식. 그것을 듣고, 그 제안을 따르고, 그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이 나를 더욱 상상력이 풍부하고, 생산적이고,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 관점에서 나는 그 세월의 만성적인 고통과 내 육체의 말을 듣고, 그 메시지를 믿고,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고군분투가 생각난다. 신체 지식 단순하게 생각하라 –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