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는 경우,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상품을 팔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키우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하라 충성 고객에게 제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만약 소비자를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큰 판매를 천 개로 바꿀 잠재력이 있다 그렇게 각인시키면서.당신의 마케팅은 가능하지만, 또한 매출도 증가시킨다.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한다면, 그것을 놔두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분명히 당신은 내가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점은 당신의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난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를 블라인드 비행하는 것과 같다 머지않아 당신은 분쇄할 것이다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 같은 것이다. 당신은 매일 조금씩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 업데이트, 튜토리얼과 평가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연구 조사-신제품 및 특정 틈새들 휴! 네가 해야 할 일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어.이것이 당신의 주도적인 선택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주제 https://www.totoinventory.com 에 대해 원하는 다양한 짧은 기사들을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서 다른 홍보물들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공급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플러스, 고객 이름에 접근하여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체들은 고객들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흡수할 것이다.검색엔진의 효율성은 클릭당 유료광고를 제휴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많은 효과적인 제휴사들. 그러나 당신은 게시물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키워드가 풍부한 단편 기사를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당신은 판매 금액, 소개료 또는 클릭당 지불수수료에 근거한 수수료를 받는다.플래티넘 포인터! 구글 애드사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의 아이템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한 마케팅에 현금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은 개인들을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사람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당신은 어떤 품목도 재고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주문도 받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을 개인이 구매하고 싶어하도록 만드는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해서 상품을 구매하고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한다.

그것은 모두 돈이 없다.e 즉시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위의 5단계 공정에서 문제가 되는 것이 수십 가지가 있지만, 나는 배제된 2개의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들의 2%만이 일상적으로 다음의 2단계를 활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들이 가장 효과적인 2%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또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에 약간의 음모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그 틈새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양의 자료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도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일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성을 만들어야 한다.

물질적인 당신 자신. 특정한 틈새들이 당신에게 관심의 대상이라면 당신에게 완전히 이질적인 어떤 틈새와는 반대로 당신은 그것을 조금 더 단순하게 발견할지도 모른다.토탈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 자신의 웹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서 사람들을 교육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나쁜 점들과 함께 뛰어난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돌아본다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생각한다.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매출이 급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