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 일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 오기로 선택했는지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적 육체라는 것을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 속에 있는 이 세상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다.네 몸에 빠져라 네 몸에 대해 네가 사랑하는 중요한 것은 무엇이니?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 그것에 대해 쓰고, 그들을 기려라. 가능성은 매우 훌륭하다. 당신의 몸이 원하는 대로 발달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의 폐는 숨쉬고, 당신의 심장은 뛰고, 당신의 위는 소화하고, 당신의 간은 당신의 피를 얼마나 훌륭하게 여과하고 있다.

얼마나 훌륭하게 당신의 피를 빨아들이고 있는지 주목하라. 몸 수원출장마사지 이 움직인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지탱하는지 주목하라. 당신의 몸은 실제로 실패하지 않았다. 사실, 어떤 것이라도,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엄청나게 성공한다.

사이클링과 걷기 같은 저효과의 심근육 운동 또한 매우 권장된다. 이러한 체격의 사람들은 어깨와 팔의 톤을 조절하는 것을 힘들어한다.

어깨 압박과 측면 상승은 팔과 어깨를 형성하기 위해 권장된다. 일주일에 최소 4~10세트를 한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육체적 수용에 대한 우려와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내 여자 몸조차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고맙게 여기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별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누군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복용할 것을 권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맡겼다 더 잘 보살펴, 나는 화가 났어. 그 암컷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어.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자신의 이미지를 올리는 데 1년이 걸렸고 심지어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내 몸을 들여다본다.거울을 보고 여자 얼굴을 보다.나는 매일 2시간마다 알람을 울려서 그것이 울리면 몇 분 동안 신체적인 것을 하도록 알람을 설정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몸에게 물어본다. 그것은 실제로 몇 개의 요가 자세에서부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에서부터 내 운동공 위에 거꾸로 누운 것 까지 모든 것을 요구해왔다. 또한 그것은 매일 매일의 걷기를 필요로 한다.

나는 내 주중에 혁신적 작업 방해물을 설치했던 모든 방향을 곧바로 따라갔다. 그리고 나는 훈련, 작곡, 사이트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회 활동을 준비했다.이 방법에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여러분의 신체 구성과 건강에 해를 끼친다! 2002년에 연구자들이 이것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2011년까지 우리의 주류를 이루는데 필요했다. 널리 알려진 브랜드 다이어트 계획들이 실제로 계속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멈추었고, 그리고 여전히 똑같은 문제들이 계속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한 15분 동안 강렬하게.신입 사원, 각 운동마다 30~50회씩 반복하는 운동. 체력 수준이 더 높으면 각 운동마다 50~100회씩 반복하는 것을 선택하고, 30~60분간 운동한다.

사실, 내가 포함된 많은 보디홈 건설업자들은 당신에게 영양, 당신이 훈련 외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체육관이 체육관 내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그리고 또 다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코어에 깊게 관여하고 있고, 그리고 당신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이 각각의 운동으로 그것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이 단순히 일반적인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 등 전체, 그리고 가슴, 다리, 심지어 발까지도 반복을 끝내기 위해 활용해야 한다! 표준 스쿼트를 하면서 수많은 근육집단을 참여시키기도 한다.

정확히 똑같은 것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캘리스테닉 운동에도 적용된다! 그리고 또 다른 이점: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고 언제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기 때문에 운동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