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2: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실제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다른 아이를 고용해야 한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상단에 있어야 하며, 실제 소유자가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하고 페이스북을 이틀에 한 번 정도는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 트위터로 나간다면 당신은 그것을 잘 따라야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와 함께 활동적으로 지내려면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회사가 그녀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신경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추종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기존 4개 항목)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더 자주 제공하라 시간을 포함한다면 하루하루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10번, 정기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해결책은 더 오랜 기간 동안 기기를 재배하는 데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기기를 재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도록 하는 것이다.왜냐하면 그것은 웹 2 0을 실행하고 당신을 인기있게 만드는 게임에 속한 이름이기 때문에, 그것은 확실히 단지 주식의 양, 좋아하는 그리고 말하는 것의 양으로부터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와 관련이 있다.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선언된 것이 요즘 너무 딱딱해서 마치 회사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POINT에 있지 않은 토토총판 것처럼 경험이 있다면 그 남자는 그 농작물의 크림을 효과적으로 필요로 한다.

다음으로 페이스북이 출시된 것은 2004년에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2년 후인 2010년에 탄생하기 위해 급속도로 확산되었던 것이다. 지금까지 개발 사이트라고 알려진 관심사는 2011년에 시작되었다.첫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의 리드 세대를 개선하고, 가까운 곳에 선물을 개발하고,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즉시 그 호의에 보답하고 무언가를 돌려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가? 한 스푼의 사회적 양심의 가책을 사용하여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 이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엄청난 판매 도구로 간주한다.

적절한 사례로 볼 때, 우리는 블로그를 만들 때 E-bootcamp에 들어간 마케팅 사실들을 조사하는데 수개월을 소비했다. 이 정도뿐만 아니라 우리가 관련된 세계와 관련된 에너지들은 왜 가격을 매기지 않을 것인가?상호주의 때문에?블로그에 소셜 북마크 기능 추가 – 많은 웹 2 사이트에서 Facebook Like 버튼, Twitter Feed 위젯 및 Digg Bookmarks를 위한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는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 상호 작용으로 모든 팔로어에 위젯을 추가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위젯 추가둘째,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한 개별 작업을 통해 모든 사람을 선택하여 실제 지구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람이 전 세계 웹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정보 필드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분석 사용 – 당신의 분석 내용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매우 다른 사람들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