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두 발로 뛰어서 하기로 결정했다.

비록 무료배송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는 두 발로 뛰어올라 그것을 하기로 결정을 내렸다. 나는 할인이 우리가 지금 완전히 지불해야 할 운 포장이사업체 송비를 능가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졌다. 나의 철학은 많은 사람들이 설계한 것처럼 배송에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좋은 가격에 배송을 제공해왔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당신을 평가할 때 공정할 것이다 – 내 말이 맞나? 항상은 아니다!운송료와 관련하여 아이러니한 점은 대부분의 경우 조직이 그 비용을 벌어들인다는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책의 인용문에서 급격한 할인을 받는다. 그 할인은 그것과 비교해서 기부해 주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 그래서 운송비를 벌어들여서 때때로 그들이 공급하는 것을 처리함으로써. 낮은 구매에 대한 환상. 그러나 현실은 아마도 배송과 취급 가격대 둘 다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지도 모른다.많은 소매업자들은 무료배송을 광고한다 물론, 현재 무료급식은 없다. 무료배송의 세계를 실제로 자유롭게 이동시키지 않는다. 그 상인은 자신의 간접비와 제품요금을 만든다. 무료배송은 주로 3가지 좋은 이유로 설계된다.특이하게도 컨테이너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저장하고 창고나 지구 반대편 코너에 있는 어떤 유통업자에게 배송하는 데 사용된다. 그것이 바로 국제 배송의 방법이다. 여기서 가장 필수적인 요소는 단지 이 제품을 고용하는 사람들의 보안과 안전이다. 사람들은 수입 g에 대해 굉장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결코 얼룩이나 흠집이나 파손된 부품들을 관찰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배송하는데 있어서 초라한 방법을 채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품에 대한 유통업자를 얻지 못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보통 고전을 면치 못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손해에 직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운송 방법뿐만 아니라 콘타이도 가지고 있다.

ner 구매 상품을 안전하게 그 안에 넣고 선적 선박에 편리하게 적재할 수 있다.

리차드 리 궈진증권 운송부문 연구원은 “용기업체들이 운송료를 인하하는 또 다른 이유 1을 추가로 도입했다”면서 “수요가 감소했기 때문에 공급과잉으로 인해 비용이 절감될 것”이라고 말했다.가능한 한 빨리 짐을 싸기 시작하라. 이동 시간뿐만 아니라 지금 사이에 사용하지 않을 물건의 인식에 따라 짐을 꾸리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이동일에 가까운 개인으로서, 더 자주 사용되는 물건들이 늘어나기 시작한다.

꾸물거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