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 동안 간과해 온 포도를 선택하면 가격이 폭락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부산고구려 간과해 온 포도를 선택하면 가격이 폭락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것은 군중을 따라다니며 지하실을 메를롯과 샤도네이로 다시 채우기 보다는 미뢰를 위한 경험의 와인을 선택하게 한다.

먼저 나는 체질, 알코올 함유량(이것은 같지 않음), 산도, 질감, 탄닌 수준 및 품질, 설탕 함유량, 맛의 강도, 맛의 품질, 뒷맛, 균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여기서 이러한 재미는 대부분 실제로 시작된다. 맛의 질은 제외하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속성이다. 만약 여러분이 숙련되고 전문적인 테이저를 정확히 그 지역 와인에 배치하고 동일한 와인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이러한 품질에 관한 매우 유사한 판독값을 얻을 것이다.와인을 위해 무엇을 대접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거나, 당신이 대접하는 모든 것에 어울리는 것을 찾고 있을 때, 메를로트나 이발라 중 하나를 선택하라.EJ 슐츠는 와인 판매의 침체를 제품 개발의 혁신의 결여, 성장하는 히스패닉 데모에 손을 대지 않고, 시장을 위해 경쟁하는 신선하고 잘 팔리는 맥주 제품들, 그리고 새로운 브랜드는 새로운 혁신자들의 그룹의 창조적인 마케팅에 의해 야기된다고 말했다.또한, 커뮤니티와 와인에 대한 모든 것이 하나의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친밀하고 배타적인 아프키오나도스 공동체각 와인 1병씩만 구입하라 특정 와인을 많이 좋아한다면 현금을 아끼기 위해 한꺼번에 많은 것을 구미가 당길 수 있지만 종종 좋지 않은 생각이다. 대신 지하실을 채우지 않도록 하나를 구입하라.눈물, 다리, 심지어 성당 창문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탕의 성숙(혹은 설탕의 결핍)의 징후가 무엇인지 알고자 한다.

와인을 빙글빙글 돌리면 유리수의 안쪽 면에 3가지를 지불한다.

에탄올과 글리세롤 에탄올은 와인의 알코올이며 에탄올 또는 에틸 알코올 함량은 라벨에 나와 있다.

목이 마를 때 차가운 음료를 마셔본 적이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료가 차가울수록 맛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자동적으로 생각한다.

와인은 포도주 껍질, 타닌에서 발견되는 화합물로 구성되지 않는다. 와인은 맛을 위해 심지어 맛을 위해 첨가한다.

와인은 진할수록 타닌으로 구성된다.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은 너무 차가울수록 쓴맛이 난다.색상에서 분명히 알 수 있는 것처럼 짜릿하거나 태닌이 없으며, 적포도주를 맛보기 위해 식힐 수 있는 반면,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의 온도에서 가장 좋다 약 62도의 온도까지 식히면 대부분의 적포도주가 훌륭하다또한 이러한 향은 다음의 순서에 따라 꽃, 과일, 매운, 동물성, 광물성 직물로 분류될 수 있다.

단, 후자의 동물성 향은 가죽으로 구성될 수도 있고, 바닐라드, 흙냄새로 구성될 수도 있다(실제로 와인 한 잔에서 그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즐긴다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소리가 좋지 않다) 광물성 캐릭터가 미아할 수도 있다.

부싯돌의 뉘앙스, 젖은 돌. 이것들은 사실 보르도 적색보다 흰 부르고뉴에 더 널리 퍼져 있다.

만약 그렇다면 와인의 나라에 가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와인의 아름다움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이 충고를 받아들이는 것을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와인에 대한 더 나은 감상을 가지고 떠날 것이다!